[BYOND STORY]'내가 할 수 있는 것도 있을까?' 망설이지 마세요

조회수 365


- 2021년 LTI 프로그램 <퍼스널 브랜딩 클래스> 디자인 심화 파트


'내가 할 수 있는 것도 있을까?' 망설이지 마세요

무언가를 해보고 싶지만 정보가 없어서, 무작정 이것 저것 검색해 본 경험이 있나요? 혹, 그런 과정을 통해 프로젝트비욘드의 홈페이지를 찾아 오셨다면, [패션] [패션 교육] [패션디자이너] [패션 학과] 등등 패션에 관련된 키워드로 방문 하셨을겁니다. 글도 읽어보고, 비욘드크루 사진도 보시면서 ‘이런 곳도 있구나’하고,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없다면 다른 곳을 찾아 가시겠죠. 그렇지만 그냥 지나치기에는 ‘많은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프로젝트비욘드는 청소년이 올바른 사회구성원이 되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 모집 중인 프로그램이 없어도, 프로젝트비욘드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비대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김경환 대표님은 울산에서 홀로 패션에 대한 꿈을 키웠습니다. 그 때 느낀 ‘정보의 부족’ 그리고 ‘수도권 집중화’를 더는 후배들에게 물려주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꿈에 대한 조언을 얻고 싶으시다면 오른쪽 하단의 톡상담을 이용하여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프로젝트비욘드]를 검색하시고 채팅을 주셔도 됩니다. 상단 FAQ의 문의하기를 통해서도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혹, 문의하기와 카카오톡 상담이 어려우신 분은 info@byond.co.kr을 통해 이메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패션 분야에 관심을 가진 청소년의 부모님 그리고 선생님의 상담도 환영합니다.


두 번째, AFTER RAIN CLUB의 디자이너가 되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이 처음부터 옷을 만들기란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그림, 혹은 메세지를 기성복에 넣음으로 패션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FTER RAIN CLUB은 청소년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입니다. 청소년 디자이너에게 자기를 이해하는 퍼스널 브랜딩 클래스를 제공하고, 퍼스널 브랜딩 컨설팅을 통해 패션 아이템을 기획하는 모든 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획한 옷이 실제로 판매되고, 스스로 입어볼 수도 있습니다.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은 청소년 디자이너의 진로탐색장학금으로 전달되니 이보다 근사한 패션프로젝트가 있을까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와 동일하게 톡상담 혹은 상단 FAQ의 문의하기 혹은 info@byond.co.kr로 연락주세요.


세 번째, 패션 동아리를 지원합니다.

패션을 좋아하는 청소년 3명 이상이 모인 동아리라면, 동아리 운영에 대한 도움 및 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활동하는 동아리라면 대면으로, 비수도권 동아리라면 비대면으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패션이 너무 좋아서 온라인 커뮤니티 혹은 패션 블로그에서만 활동 중이라면 오프라인에서 실제 동아리를 만들어보세요. 비슷한 고민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고, 보다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청소년 패션 동아리가 건강하게 지속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비욘드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본 문의 또한 카카톡 혹은 상단 FAQ의 문의하기 혹은 info@byond.co.kr로 연락주세요.


프로젝트비욘드는 언제나 청소년에게 열려 있습니다. 편하게,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함께 고민 하겠습니다.